'죄송합니다. 계정이 잠겼습니다.
~~~~전송한 인증 메일이 반송되어서 사용자의 Firefox 데이터를 보호하기 위해 계정을 잠궜습니다.
만약 이메일이 올바른 경우라면 알려주시면 계정의 잠금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.'
↑
예전에 모바일 동기화를 하다가 오류가 발생해서 그런건지
지금 파이어폭스 계정으로 로그인을 시도하면 저런 문구가 뜹니다.
'어떻게' 알리라는 건지 모르겠네요.
명확하게 저 문제를 해결할 방법을 알려주실 수 있나요?
계정이 잠겼다는데 어떻게 '알려야' 하나요?
-
- Posts: 1
- Joined: 2019 11 08 00:17 16
- Contact:
Who is online
Users browsing this forum: Ahrefs [Bot], Bing [Bot] and 1 guest